​삼시세끼를 보다가 나온 메밀국수(?)에 현혹되어버려 집을 나왔습니다..
하지만, 검색해서 가보고자 했던 곳은 폐업....
다시 급히 찾은 곳은 연휴를 맞아 휴업....
하아..배는 고파오고 정말에 빠질 찰나..
눈에 들어오는 곳이 있었으니


이름도 발랄한 명랑식객!
이젠 어쩔 수 없습니다..메밀은 잠시 접어두고,
돈까스도 괜찮지..하며 들어갑니다..


귀여운 간판


빼꼼 보이는주방


그리고, 천장에는 돈..?뭐..뭐지..


돈까스집으로 생각하며 들어온 이곳은,
술도 팔고 안주도 팔고 식사도 가능한 다재다능한 곳이었네요~^^​


오늘의 목표가 되어버린 돈까스입니다~
주문하자 사장님께서 냉장고에서 고기를 꺼내서 바로 만들기 시작하시네요
주방에서 고기를 다지는 소리가 들립니다
이윽고 맛있는 냄새가 나더니~
바로 위에 저녀석이 눈앞에~>.<
(바로 만들기 시작하기 때문에 돈까스가 나오는데 시간이 조금 걸려요)
바삭한 겉과 쫀득한 육질, 그리고, 맛난 소스~
아~좋네요~
옆에 반찬들도 맛있습니다. 피클을 직접 만든다고 써있는데,
상큼하고 깔끔하네요

연휴의 마무리로 좋은 걸 먹었네요~^^

+ Recent posts